알아두면 좋은 정보

교토에서 제일 맛있는 장어덮밥은 쿄우나와? 실제 방문 후 후기

유쾌뭉치 2024. 7. 6. 21:39
반응형

저는 오랫동안 교토 여행을 꿈꿔왔고, 드디어 올해 여름에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교토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들이 많지만, 특히 저는 **"장어덮밥"**을 꼭 맛보고 싶었습니다.

많은 검색과 고민 끝에, 저는 교토에서 가장 유명한 장어덮밥 맛집 중 하나인 "쿄우나와"를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쿄우나와는 1899년에 창업한 오랜 역사를 가진 맛집으로, 신선한 국내산 장어를 사용하여 만든 장어덮밥으로 유명합니다.

저는 쿄우나와의 대표 메뉴인 "히つま부시"를 주문했습니다. 히つま부시는 밥 위에 숯불에 구운 장어를 올린 후, 육수와 약간의 밥을 곁들여 먹는 방식입니다.

쿄우나와의 히つま부시는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장어는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했으며, 숯불 구운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밥과 육수를 함께 먹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쿄우나와의 히つま부시는 밥과 육수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밥 위에 장어를 올려 그대로 먹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밥과 장어, 육수를 함께 섞어 먹는 방법입니다. 세 번째 방법은 밥과 장어를 섞어 먹고, 나중에 육수를 곁들여 먹는 방법입니다.

저는 세 가지 방법 모두 시도해 보았는데, 각각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밥과 장어, 육수를 함께 섞어 먹는 방법은 가장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쿄우나와는 맛있는 장어덮밥뿐만 아니라, 친절한 서비스와 쾌적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 깨끗하고 쾌적한 식당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쿄우나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교토 여행 중에 맛있는 장어덮밥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쿄우나와를 추천합니다.

## 후기 작성자 정보:

  • 방문 날짜: 2024년 7월 6일
  • 주문 메뉴: 히つま부시
  • 만족도: 5/5
  • 쿄우나와 추천 이유: 맛있는 장어덮밥, 친절한 서비스, 쾌적한 분위기

## 쿄우나와 정보:

  • 주소: 일본 교토부 교토시 나카교구 니시키마치 3-33-1
  • 전화번호: +81 75-221-1441
  • 영업시간: 11:30 - 14:30, 17:00 - 21:00 (월요일 휴무)
  • 가격: 히つま부시 4,800엔 ~
  • 웹사이트: https://www.instagram.com/yonnaokinawa/

## 추가 정보:

  • 쿄우나와는 영어 메뉴가 제공됩니다.
  • 쿄우나와는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 쿄우나와는 신용카드가 사용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