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마케팅 설계자는 러셀 브런슨이 쓴 책으로, 마케팅의 핵심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 책입니다. 브런슨은 마케팅을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라고 정의하고, 이를 위해서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브런슨은 마케팅의 핵심 원리를 5가지로 제시합니다.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라.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라.
명확하고 간결한 메시지를 전달하라.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라.
실행하라.
브런슨은 마케팅 설계자에서 마케팅의 핵심 원리를 다양한 사례와 함께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브런슨은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구글과 같은 기업들이 마케팅을 어떻게 성공적으로 활용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마케팅 설계자는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꼭 읽어볼 만한 책입니다. 이 책은 마케팅의 핵심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마케팅 설계자를 꼭 읽었으면 하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사람들
마케팅 설계자는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책입니다. 이 책은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11WNL
마케팅 설계자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북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유일한 차이는? 10배의 법칙(그랜드 카돈) (0) | 2023.06.18 |
---|---|
시크릿(SECRET)의 주인공 '존 아사라프'가 밝히는 돈과 성공을 얻기 위한 법칙.."부의 해답" (0) | 2023.06.18 |
세상을 변화시킨 위대한 리더들의 공통점 'WHY'.. "스타트 위드 와이"(Start With Why) (0) | 2023.06.17 |
새로운 부자 되기 공식을 제시하는 "부의 추월차선" (1) | 2023.06.17 |
폐쇄된 놀이공원에서 겪는 일들을 통해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 "골든 티켓" (0) | 2023.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