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마케팅 설계자는 러셀 브런슨이 쓴 책으로, 마케팅의 핵심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 책입니다. 브런슨은 마케팅을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라고 정의하고, 이를 위해서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브런슨은 마케팅의 핵심 원리를 5가지로 제시합니다.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라.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라.
    명확하고 간결한 메시지를 전달하라.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라.
    실행하라.

     

    브런슨은 마케팅 설계자에서 마케팅의 핵심 원리를 다양한 사례와 함께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브런슨은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구글과 같은 기업들이 마케팅을 어떻게 성공적으로 활용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마케팅 설계자는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꼭 읽어볼 만한 책입니다. 이 책은 마케팅의 핵심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마케팅 설계자를 꼭 읽었으면 하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사람들


    마케팅 설계자는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책입니다. 이 책은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11WNL

     

    마케팅 설계자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